[홍대] iOS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초부터 iOS 스터디를 시작했고 이번에 인원을 충원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우선, 현재 스터디 상황을 말씀드리면
인원 : 3명(작성자 포함)
장소 : 홍대 스터디룸
시간 : 평일(수요일) 저녁 7시
진행상태 : Edwith 프로젝트 완료
그리고 앞으로 스터디 진행방식에 대해 설명드리면
1. 알고리즘 주 1회
2. 프로젝트(각자 프로젝트 기획 후 공유)
3. iOS관련 주제나 면접 질문을 가지고 돌아가면서 간단한 프레젠테이션(5~10분)
으로 어느정도 얘기된 상태이지만 협의 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충원하고자 하는 인원은 어느정도 iOS나 Swift에 이해가 있는 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 원하는 역량은 edwith프로젝트를 완료하신 분이나 iOS에 대해 스스로 공부하실 수 있는 분이셨으면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카톡 indam94으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