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알고리즘(코딩테스트)스터디 들어가고싶습니다.
지금 어느정도 자료구조 공부를 끝내놓고, 프로그래머스 레벨 1 풀고있습니다. 한달내로 레벨2-3까지 올리는게 목표입니다.
혹시 저와 수준이 맞고 대구 동성로부근에서 하고 있는 알고리즘 스터디가 있다면 들어가고싶습니다.
있다면 댓글주세요!
저는 누구를 알려줄 실력이 되지않아서 모임장은 하지 않습니다. 만약 어느정도 수준이 되시는 분이 모임장을 해주신다면 새로 모임을 모아볼 의향은 있습니다.
지금 어느정도 자료구조 공부를 끝내놓고, 프로그래머스 레벨 1 풀고있습니다. 한달내로 레벨2-3까지 올리는게 목표입니다.
혹시 저와 수준이 맞고 대구 동성로부근에서 하고 있는 알고리즘 스터디가 있다면 들어가고싶습니다.
있다면 댓글주세요!
저는 누구를 알려줄 실력이 되지않아서 모임장은 하지 않습니다. 만약 어느정도 수준이 되시는 분이 모임장을 해주신다면 새로 모임을 모아볼 의향은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