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 디비 모델링 스터디 하시는분들 없나요??
3년차 초보 백앤드 개발자입니다.
개발은이제 익숙해지고 편해지는데
데이터베이스 모델링쪽은 아직 영 감이 안잡히네요.
혹시 데이터베이스 모델링 스터디 같은거 하시는분들 있으면 참여 원합니다.
댓글이나
butterflynine20@gmail.com 연락 부탁드립니다..
3년차 초보 백앤드 개발자입니다.
개발은이제 익숙해지고 편해지는데
데이터베이스 모델링쪽은 아직 영 감이 안잡히네요.
혹시 데이터베이스 모델링 스터디 같은거 하시는분들 있으면 참여 원합니다.
댓글이나
butterflynine20@gmail.com 연락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