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스터디
인공지능대학원준비로
수학공부를 하려고합니다.
우선적으로는 대학수학부터 공부를 차차 해보려고하는데요
대학수학2를 중심으로 스터디를 하게될거같습니다.
관심있으신분은 mkrice@naver.com 으로 메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공지능대학원준비로
수학공부를 하려고합니다.
우선적으로는 대학수학부터 공부를 차차 해보려고하는데요
대학수학2를 중심으로 스터디를 하게될거같습니다.
관심있으신분은 mkrice@naver.com 으로 메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