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액트네이티브와 플러터 토이 프로젝트 모임
안녕하세요. 저는 15년차 프리랜서 개발자입니다.
몇몇 스타트업에 CTO로 활동하기도 합니다.
스타트업에서 주로 쓰는 기술이 앱+REST API + AI 등을 사용하므로 저역시 끊임없이 공부하고 기술트렌드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그동안 여러스터디를 기획해서 리딩해왔는데, 이번에는 리액트 네이티브와 플러터를 동시에 공부해보고자 합니다.
요즘 스타트업에서 많이 선택하고 있는 앱개발을 공부하되, 플러터와 리액트네이티브를 동시에 동일한 기능을 만들어보고 비교분석하는 형태로 해보고자 합니다.
스터디 방식은 참여자들의 수준에 따라 주제를 정해 처음부터 단계적으로 만들어보거나,
현직자들이 많다면 좀 어려운 이슈들을 상정해보고 문제해결해나가는 과정으로 해보려 합니다.
초보자, 현직자 모두 참여가능합니다.
모르는 부분은 제가 알려드릴게요.
공부하는 기술)
- 플러터 + 리액트 네이티브
진행방식)
매주 일요일 10-13시에 모여서 간단한 앱개발을 해보면서 RN+플러터 신기술을 익혀봅니다.
기초 스켈레톤 코드는 제가 준비합니다.
현장에 모여서 바로 코딩하면서 끝나기전에 각자 발표하고 깃허브에 공유합니다.
소스는 참여인원에게 모두 공유되고, 개인 포트폴리오로 활용해도 좋습니다.
단, 멤버에서 빠지게 되면 깃허브 프로젝트에서도 삭제 됩니다.
장소는 상왕십리역 근처 제 전용 스터디공간에서 모입니다.
신기술에 관심 많고 끊임없이 자기계발하는 분들끼리 모여서 공부했으면 하네요.
장소/시간/비용)
상왕십리역 근처 스터디룸, 매주 일요일 10-13시, 장소사용료 비용이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제이메일로 보내주세요. azanghs@naver.com
제목 : RN+플러터 토이 프로젝트 모임
본문 : 이름/사는곳/경력/연락처(HP)/옥희닉네임/하고 싶은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