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스터디는 다들 별로 안 좋아하시는건가요 ㅠㅠ
현재 재직중인 회사 출퇴근 시간이 장담이 안되서 1시간 정도씩 늦어질 때가 잦아서 대부분 평일 오후 7시쯤 진행하시는 스터디에 참여가 불가능해서 참여 가능한 스터디가 별로 없더라구요...
주말에 진행되는 스터디가 별로 없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주말엔 다들 쉬시는거겠죠 ㅠㅠ?
현재 재직중인 회사 출퇴근 시간이 장담이 안되서 1시간 정도씩 늦어질 때가 잦아서 대부분 평일 오후 7시쯤 진행하시는 스터디에 참여가 불가능해서 참여 가능한 스터디가 별로 없더라구요...
주말에 진행되는 스터디가 별로 없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주말엔 다들 쉬시는거겠죠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