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임시 마감]안드로이드 스터디 (인원 : 총 4명, 날짜: 평일 저녁)
안녕하세요. 저는 판교 유스페이스에서 국비지원으로 sw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다른 모임 내용에 제가 원하는 내용이라서 복붙합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처음 배우는 단계로 같이
우여곡절을 격으며 진행하려고 합니다
모집 대상: 안드로이드 취업 예정이거나 안드로이드 이제 시작하는 분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날짜 : 평일 월 ~ 금 7시 쯤(2시간 정도) (조율 가능) - 8월 10일 시작 예정
교재 :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교재 :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2594901)
장소 : 판교 유스페이스, 판교역, 서현역, 야탑역 근처 조용한 카페 중 상의해서 결정
진행방식 : 스터디 시간에 다같이 교재에 나와있는 실습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끈기있게 진행할 목적으로 스터디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처음 배우는 단계로 엄청 잘 알고 사용하는 편은 아니었어서 미숙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아직 미숙하다보니 스터디 진행을 잘 할 자신이 없어서 직접 모집하는건
피하려고 했는데, 스터디 자체가 없어서 결국 직접 모집하게 되었네요.
같이 좋은 방법이나 경험들이 있으시다면 다같이 공유하고 만들어나가주셨음 좋겠습니다.
따로 할 필요없이 모임시간 내내 실제로 실습하면서
같이 아는 내용 공유하고 서로서로 배워갈 수 있음 좋겠습니다.
이후 교재의 모든 내용을 학습하게 되면, 사이드 프로젝트 식으로 배운 내용을 활용힐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만들 예정입니다. (희망자에 한해서. 프로젝트 기획이나 내용은 추후 함께 논의)
인원이 모아진다면, 구체적인 스터디 룰을 정해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혹시 관심있거나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성함 :
-나이 :
-재직여부 :
-안드로이드 공부 및 경험 여부 :
-지원 이유나 스터디를 통해 얻고싶은 것 :
-카톡아이디나 연락처 :
정도로 정리해서 fly7oddi@gmail.com 으로 메일 전달주시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