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왕초보 스터디(마감)
안녕하세요
ios왕초보 스터디를 진행중에 팀원들이 강퇴를 당해서 다시 모아보고 있습니다
기존 멤버가 안모이면 신규멤버로도 진행할 계획이니 문의주세요 ㅎㅎ
참고로 대부분이 ios 공부 진행 한달차 입니다!
안녕하세요
ios왕초보 스터디를 진행중에 팀원들이 강퇴를 당해서 다시 모아보고 있습니다
기존 멤버가 안모이면 신규멤버로도 진행할 계획이니 문의주세요 ㅎㅎ
참고로 대부분이 ios 공부 진행 한달차 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