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오전, 홍대) 취미용 주식 자동 거래 시스템 같이 만들어 보실분!
안녕하세요
주말에 취미용으로 주식 자동 거래 시스템 같이 만들어 보실분 구합니다.
사용 언어는 python이고
키움 api 또는 이베스팅 api 를 이용하여 개발 예정이에요
책은
손가락 하나 까딱하지 않는 주식 거래 시스템 구축
파이썬과 리액트를 활용한 주식 자동거래 시스템 구축
둘중 하나 선택 하시면 됩니다.
4주~6주 정도로 생각하고 있으며 매주 주말에 한산한 카페에 모여 목표 분량 정하고 개발하고
못한 부분은 평일에 개인적으로 보충 개발하는 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8월 9일 일요일 오전 홍대 입구에서 첫 스터디 시작되며 참여 조건은
1. 책구매
2. 아주 기초적인 python 문법 공부
3. 증권 계좌 개설및 증권사 api 프로그램 설치 (권장)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1. 간단한 소개 (나이, python이나 코딩 경험, 주식에 관심 등등)
2. 참여하고 싶은 이유
3. 연락처 (오픈 카톡방 링크 문자로 보내 드립니다.)
inja6139@naver.com로 메일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