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iOS 앱개발 토이 프로젝트
만들면서 공부하는 앱개발 모임 멤버들과 같이 7월에는 알바 출퇴근 관리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백엔드는 굉장히 열심히 하시는분이 있어서 마무리가 됐는데 앱개발쪽은 새로운 기술로 도전하다보니 진도가 늦어서 못끝냈네요.
iOS 중심의 앱개발 스터디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다른 앱기술(플러터나 RN)로 하고 싶은 분도 참여가능합니다.
저는 최신기술 swiftUI 로 구현할 예정입니다.
소스를 팀으로 머지하지 않고 각자 개인이 개발하여 발표하고 토론하는 방식입니다.
8월 4주안에 끝내는 분량으로 정할 예정이며, 매주 일요일 10-13시에 모입니다.
앱개발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장소는 상왕십리역 근처 제 전용 스터디공간에서 모입니다.
모임시간은,
8월 2,9,23,30일 10~13시 총 4회 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제이메일로 보내주세요. azanghs@naver.com
제목 : iOS 앱개발 토이 프로젝트 모임
본문 : 이름 / 사는곳 / 경력 / 연락처(핸드폰번호) / 오키닉네임 / 하고 싶은 말
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회신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