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두이노 스터디하실분
안녕하세요. 아두이노 스터디 구합니다.
- 모임 주기는 일주일에 2-3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언제든지 조정 가능합니다)
- 모임 장소: 뚝섬역 근처
- 스터디 내용: 저는 현재 아두이노 공부를 시작한지 1달정도 지났습니다. 블로그나 구글에 나와있는 예제들을 구현 해본 상태 (ex: 서보모터 동작 제어, 블루투스 연결, ble 연결, 초음파 센서 등등)입니다. 인터넷에 나와있는 예제 외에도 프로젝트를 많이 해보고 싶어서 같이 개인 프로젝트 진행이나 아니면 정기적으로 만나서 아두이노 프로젝트 같이 하실분 구합니다. 아두이노에 관심 많으시고 꾸준히 프로젝트를 해셨던 분이시면 더 좋습니다.
- 현재 아두이노 나노 33 iot, 아두이노 나노, 아두이노 우노 각각 3-4 개 정도 구비, 초음파센서, 소리센서, 진동센서, 인체감지센서, 빛 감지 센서 등등 많은 센서들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같이 하시게 된다면 전부 쉐어 가능합니다.
-관심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감사합니다.
제 오픈 채팅입니다 : https://open.kakao.com/o/sipkhZ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