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스터디스터디·거의 6년·924·수정됨쥬니어늅아이폰 개발 스터디는 많지 않네요 ㅠㅠ혹시 스터디를 진행중인데 공석이 있다던가 같이 하고 싶으신분 있으신가요? 저는 3년차 개발자 이긴 하지만 아이폰 개발은 전혀 몰라서 swift부터 같이 공부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