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매주 월요일에 DDD 스터디 하실분 계신가요! 마감되었습니다!
마감입니다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정말 마지막 끌올입니다! 중복글 죄송해요.
6명 모아서 출발하려는데 마지막 한자리가 비어요 ㅜㅜ..
7월 20일(차주 월요일) 강남 7시 30분에 첫 모임 시작합니다.
그 전까지 합류하실 분 모집해요!
https://github.com/DDD-Study/DDD-Study
위 레포에다가 산출물도 공유할 예정이니 의지 넘치시는분, 맨 아래 카카오 오픈채팅 링크로 들어오셔서 문의 주세요!
------ 이하
안녕하세요. 4년차 자바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프로젝트가 점차 성장함에 따라 코드의 가독성 저하, 사이드 이펙트에 대한 두려움은 제곱으로 늘어나는 것 을 느껴보셨나요?
만약 한번이라도 고민해 보셨다면 여러 대안 중 하나인 DDD(도메인주도설계)를 학습하실 때 입니다!!!
거창하게 설명했지만 그냥 아래의 책을 끝까지 읽을 동지를 구하고 있습니다..
차근차근 읽어서 끝을 보실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좀 오래 걸릴 것 같고 다소 어려운 주제지만, 백엔드 개발 커리어에 아주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은 자신합니다!
평일 저녁 혹은 주말 아침에 모여서 토론하는 방식이 될 듯 합니다.

http://www.yes24.com/Product/Goods/25100510?Acode=101
관심있으신 분들 위 오픈채팅방에 들어오셔서 어떻게 진행하면 좋을지 의견나눠봐요!
감사합니다.
강남 매주 월요일 저녁에 DDD 스터디 합니다!! 아래 오픈채팅방으로 들어와주세요!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