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안녕하세요.
현재 2년차개발자이며 이번 하반기에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이직을 원하여 관련 스터디를 할려고합니다
자바스크립트와 리액트를 병행해서 할려고합니다
자바스크립트 책은 "속 깊은 자바스크립트"
리액트 책은 "실전 리액트 프로그래밍"
으로 할려고합니다
이 두책이 이론적 지식을 쌓기도 좋아서 선정하였습니다!
같이 열심히 하실분 간단소개와 톡아이디 csj2702@naver.com 남겨주세요!
글 안내려가있으면 계속 모집중인겁니다!
현재 속깊은 자바스크립트는 2,3장 나가져있는 상태이며
다음주는 속깊은자바스크립트 4장 실전 리액트프로그래밍1장 나갈예정이며
문서 정리해와서 돌아가면서 발표하는식으로 할예정입니다!
월요일 7시~9시 구로디지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