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자바 스터디 하실분 모집해요!
위치 : 동성로 부근 스터디카페
인원:4명
회비 : 스터디카페 비용 n분의 1
일시 : 매주 토요일or 일요일
수준 : 자바 기초정도면 다 가능!
지방에는 스터디가 잘 없더라구요 그래서 주말 남는시간에 자바 같이 공부하실 분 있으시면 좋을 거 같아서 올려요 !
같이 공부하시면서 나중에는 프로젝트도 함께 만들어 봤으면 좋을 거 같아요! 저도 공부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부담없이 지원해주세요!
위치 : 동성로 부근 스터디카페
인원:4명
회비 : 스터디카페 비용 n분의 1
일시 : 매주 토요일or 일요일
수준 : 자바 기초정도면 다 가능!
지방에는 스터디가 잘 없더라구요 그래서 주말 남는시간에 자바 같이 공부하실 분 있으시면 좋을 거 같아서 올려요 !
같이 공부하시면서 나중에는 프로젝트도 함께 만들어 봤으면 좋을 거 같아요! 저도 공부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부담없이 지원해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