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같이 프런트엔드 공부하실래요?
안녕하세요.프런트엔드 직무를 목표로 반 년정도 독학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너무 혼자만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서로 물어도 보고 정보 공유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꼭 프런트엔드가 아니더라도 코딩테스트 문제도 같이 풀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 혼자 공부하는게 지치신 분
- 프런트엔드 공부하시는 분 또는 시작하려는데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는 분
- 미래의 프런트엔드 개발자와 친해지고 싶다
같이 공부하실 분 있으신가요?! 댓글로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