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액트 스터디 모집 [홍대/ 평일/ 점심지나서~]
안녕하세요.
저는 노드/익스프레스 공부하다 이제 리액트 시작하게된 사람입니다. !
홍대에서, 평일 2일, 점심지나서부터 저녁전까지 3시간정도?
리액트 스터디하실분을 구합니다.
다음주는 화목 진행 예정입니다. 요일은 아직 확정이 아니라 다른 요일로 바뀔수도 있습니다.
스터디 진행방식은 차차 같이 논의해봅시다. !
오픈카톡
안녕하세요.
저는 노드/익스프레스 공부하다 이제 리액트 시작하게된 사람입니다. !
홍대에서, 평일 2일, 점심지나서부터 저녁전까지 3시간정도?
리액트 스터디하실분을 구합니다.
다음주는 화목 진행 예정입니다. 요일은 아직 확정이 아니라 다른 요일로 바뀔수도 있습니다.
스터디 진행방식은 차차 같이 논의해봅시다. !
오픈카톡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