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살 IT병특(보충역)
22살 보충역 입니다 IT 국비지원으로 웹 백엔/프론트 배웠고 한달남기고 교육과정 끝나가려합니다 문제는 비전공자여서 6개월동안은 코딩이 이렇구나 하는정도 였습니다 향후 병특으로 들어가기 위해서고민입니다 실력이 많이 없고 기초가 튼튼하지 못해서 공부하고 들어가려는데 정리하자면 이렇습니다
1. 학원에서 배운 키워드로 혼자 독학하고 기초적인거 잡고 프로젝트 다시 만들어보기식으로 공부하고 면접 넣어보면서 병행하기
2. 기초적인거 잡고 솔루션회사에 입사해서 배우면서 공부하고 경력쌓아가면서 공부하기
3. 3개월정도 프론트만 한다생각하고 프론트 채용하는 곳에서 취업한 후 백엔드는 그 뒤에 준비하기
+깃허브 1일 1깃 하구 있어요!
그외에 다른 방법이 있거나 셋중 뭐가 더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