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P & SERVLET 훑고 SPRING FRAMEWORK 공부하실분?
JSP & SERVLET 훑고 SPRING FRAMEWORK 공부하실분 계실까요?
제가 참여하는식으로 스터디에 들어가도좋아요 지역은 서울/경기입니다.
취준생이고 자바와 디비를 제외하고 제대로 공부는 안해봐서 이번기회에 공부를 깊게 해보고싶습니다.
JSP & SERVLET 훑고 SPRING FRAMEWORK 공부하실분 계실까요?
제가 참여하는식으로 스터디에 들어가도좋아요 지역은 서울/경기입니다.
취준생이고 자바와 디비를 제외하고 제대로 공부는 안해봐서 이번기회에 공부를 깊게 해보고싶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