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스터디
대전에서 스터디 하실분 없으신가요?
저는 현재 php 신입이지만 자바, 파이썬, nodejs중에 한가지를 깊게 공부하길 원해서요ㅠ
직장인이라 아마 오프라인 모임은 평일 저녁이나 주말이 될 거 같고요. 평소에는 온라인으로 얘기나눌거같네요. 장소는 평일 저녁은 둔산동카페면 좋을거같고 주말에는 대전 카페 각 참여자분들 저택근처로 돌아가면서 했으면 좋겠어요!
스터디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체계?규칙?을 어떻게 잡아야할지 몰라서 스터디 경험자 분들, 현직자 분들 격하게 환영합니다ㅜㅜㅜ몰론 구직자이신 분들도 당연히 환영합니다!!!
관심있으시면 카카오톡 아이디 jhg097 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