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매주 일요일 12시 개발자 등산모임
[서울] 매주 일요일 낮 12시부터 개발자 등산모임 (청계산) 합니다.
1. 서울 강남 청계산입구역, 스타벅스에서 1차 모이고, 같이 산에 올라갑니다.
2. 마스크 필수입니다. (코로나 예방)
3. 개발자분들이나 알고리즘 + 스터디 하실분들도 환영합니다.
4. 그냥 산이 좋으신분들, 운동하고 싶으신분들도 환영합니다.
5. 인공지능이나 게임개발관련 스터디와 친목도모 기능이 있습니다.
6. 더 좋은 회사로 이직을 위한 알고리즘 스터디도 할려고 합니다.
일시 : 매주 일요일 낮 12:00시
장소 :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1번출구 스타벅스
코스 : 청계산 옥녀봉 코스 왕복 3시간
※ 참가자분들께서 쉬운 산행을 희망하셔서~ 쉬운코스로 갑니다~
별도의 회비는 없습니다.
주최자 정보 : (주)엔오션 대표 이희승 010-4040-1360 (카톡,문자,전화)
대화주제 (택3)
- 일반 자유주제, 사는이야기, 개발자 진로상담
- 안드로이드와 하이브리드 웹
- 언어 C/C++/C#/Java 비교하기
- 신입 개발자 양성과 파이썬 (Python)의 미래
- 자연어 처리 NLP와 OBJECT 수집 학습 (인공지능)
- 텐서플로우를 이용한 손글씨 학습 (인공지능)
- 게임 프로그래밍을 위한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 닷넷(Win)이나 우분투(Linux)를 이용한 Socket Server
- 재택근무자를 위한 닷넷(Win) 클라이언트 만들기
- 플랫폼간의 데이터처리와 서버프로그래밍
- 최단거리 알고리즘을 위한 스택 Trace법
- 반응형 웹을 위한 스피드 퍼블리싱
2020년 6월 14일 서울 청계산 후기입니다.
산행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 모두 재밌었습니다. 많은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개발회사 팀장님, Java 개발자 (기술문의) , UI/UX 여자후보생 (진로고민), 그리고 저까지..
팀장님은 연륜이 대단해 보이셨어요 ~ 모든 언어를 다 섭렵하신듯해요 !!
청계산입구역 스타벅스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런 저런 얘기 짧게 하고
바로 등산했는데, 시원하게 쉬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니까 재밌네요~
청계산은 연예인들이 많이 온다던데, 젊은 사람들도 많더군요.
다음에 또 뵈요~
2020년 6월 21일 개발자 등산모임 후기 (강남 청계산)
오늘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다같이 커피를 마시고 출발하니
카페인 때문에 등산이 매우 잘 되었습니다.
산속으로 들어가니 덥진 않네요.
- 오늘 대화 주제는 Spring 과 Spring Boot 차이점,
- 순수 Java로만 백앤드처리하기
- 파이썬쪽 공부 희망하시는 분들끼리 스터디 알아보기
- 보험사 사이트 개발관련
- 사업쪽은 자체사업 회사의 경우, 외부 개발 프로젝트도
종종해야 뒤쳐지지 않는다는 이야기도 했습니다.
2020년 6월 28일 개발자 등산모임 후기 (강남 청계산)
오늘은 타 회사 대표님도 오셨습니다.
최근에 회사를 반석위에 올려 놓으신듯해요. 많이 부럽습니다~
여러가지 개발 판매 상품을 체계적으로 정립해놓으셨다고 하셨습니다.
Java Spring를 흉내내는 PHP 프레임워크 Laravel에 대해
이야기도 했습니다. PHP도 강력하긴 합니다.
등산모임 공지를 금요일 쯤에 한번 더 올리는 것이 좋겠다 하시어서
금요일 쯤에 한번더 공지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