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스터디 및 친목
함께 파이썬 공부 및 친목다질 아이티 초보자분 환영합니다.
공부는 안하고 친목만 하실분은 사양하겠습니다.
딱딱하지 않는 스터디를 지향하며 파이썬 스터디를 주로하지만 IT관련 이슈들도 함께 토론하며 진로 상담
모두 괜찮습니다.
모두가 함께 운영하는 스터디 모임이면 좋겠습니다.
공부 및 가능한 친목활동 계획중입니다.
비전공자 학생, 취준생 환영합니다.
장소는 신림, 강남 미정이며 주1,2회 생각중입니다.
인원 6+2 생각중입니다.
나이/성별/직업/간단한 소개 작성하여 아래 주소로 메일보내주세요.
koreatest123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