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주안에 끝내는 토이프로젝트 모임
만들면서 공부하는 앱개발 모임 멤버들과 같이 7월에는 인사관리 시스템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멤버 중 백엔드 기술자 한 분이 인사시스템 전문가이기도 하고 가볍게 토이프로젝트 성으로 만들어보고 싶다고 하셔서 7월 주제는 인사관리 시스템으로 정했습니다.
백엔드 기술자분 기획안을 기준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백엔드 또는 리액트네이티브에 관심있는 분들을 모집합니다.
7월 4주안에 끝내는 분량으로 정할 예정이며, 1~3주차까지는 3시간씩 진행할 예정이고, 마지막 4주차 모임에는 끝짱 스터디 모임으로 아침 10시부터 저녁 5~6시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 저희가 사용할 기술셋은
백엔드 : 스프링부트 + JPA + MYSQL
앱 : 리액트 네이티브
입니다. 위 기술셋에 관심 있는 분은 신청주세요.
저희 같이 열정있는 분들을 기다립니다.
같이 달려봅시다.
장소는 상왕십리역 근처 제 전용 스터디공간에서 모입니다.
모임시간은,
7월 5,12,19 일은 10~13시
7월 26일은 10시부터 17시 또는 18시정도까지 진행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제이메일로 보내주세요. azanghs@naver.com
제목 : 앱개발+백엔드 토이 프로젝트 모임
본문 : 이름/사는곳/경력/연락처/오키닉네임/하고 싶은 말
으로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