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개발자 스터디 질문이요~~
안녕하세요.
아직 1년차 안된 사회초년 신입개발자입니다~
제가 모르는게 너무 많고 부족한것도 많아서
스터디를 통해 더 배우고 싶은데요!
스터디도 처음 해보는 거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ㅠ
희망사항은 프로젝트 단위의 스터디에 참여하고 싶은데...
스터디에 대한 좋은 말씀이나 어떻게 어디서 구하면 좋을지 가르침 좀 받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직 1년차 안된 사회초년 신입개발자입니다~
제가 모르는게 너무 많고 부족한것도 많아서
스터디를 통해 더 배우고 싶은데요!
스터디도 처음 해보는 거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ㅠ
희망사항은 프로젝트 단위의 스터디에 참여하고 싶은데...
스터디에 대한 좋은 말씀이나 어떻게 어디서 구하면 좋을지 가르침 좀 받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