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개발 토이 프로젝트 모임 끝짱 스터디
이번주가 만들면서 공부하는 앱개발 모임 5주차 모임입니다.
그동안 포기자들이 많이 있었지만 끝까지 남은 멤버는 저와 서버개발자 한 분입니다.
6월의 마지막주를 맞이하여 끝짱을 내보자는 취지로 마치 해커톤처럼 하루 종일 개발해보려고 합니다.
6/28일 아침 10시에 모여서 저녁 5~6시까지 할 예정이니 빡세게 할 자신 있는 분은 신청주세요.
- 참여 가능 분야는 스프링부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저희 같이 열정있는 분을 기다립니다.
같이 달려봅시다.
장소는 상왕십리역 근처 제 전용 스터디공간에서 모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제이메일로 보내주세요. azanghs@naver.com
제목 : 앱개발 토이 프로젝트 모임
본문 : 이름/사는곳/경력/연락처/하고 싶은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