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알고리즘 스터디 하실분들 계신가요?
우선 저는 코딩테스트 대비 알고리즘 공부를 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혼자 공부 하려다보니 어려운 부분도 있고 동기부여가 될 기회가 될 거같아서
스터디를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장소는 구리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었으면 좋겠으나 모이는 인원분들 거주지에 따라 조정가능합니다.
일주일마다 문제 수를 정해서 각자 풀어보고 풀이 공유하면서 공부하고자 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연락 주세요!
인원수는 4명~6명 정도 생각하고 있고 현재 3명 모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