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신림] React 같이 공부하실 스터디원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React.js 같이 스터디 할 분 구합니다.
스터디 방법
1. 인원 확정되면 같이 공부 할 강좌(유튜브 or 책 등)을 정해서 각자 진행
2. 일주일에 한번씩 온라인으로 모여서 공부하며 궁금한부분 이해 안되는 부분 해결
3. 한단락 끝날 때마다 오프라인으로 모여서 (신림, 주말) 스터디한 부분 공유
4. 일정 수준 이상 진행 시 프로젝트 진행
프로젝트는 제가 돌리는 홈페이지 (Springboot, jsp, gradle, mariadb, aws ec2, aws rds)를
백단은 그냥 유지시키고 프론트단 서버만 새로 구축하는 형식으로 할까 합니다.
(혹은 나중에 하고싶은게 생기면 협의해서 그거 진행해도 상관 없어요)
관심 있으시거나 궁금한점은 https://open.kakao.com/o/srW2Jehc 으로 카톡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