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성로] 웹 개발직 면접 스터디 모집해봐요!
웹 개발을 준비하면서 면접에서 어려움을 많이 겪어 스터디를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저 혼자구요, 모의 면접, 면접 코딩 테스트를 주로 할 것이고, 온라인 코딩테스트나 여러 정보 공유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은 일주일에 2번 정도, 장소는 동성로에서 할 예정입니다. 2~4명정도로 생각하고 있고 자세한 내용은 만나서 맞춰나갔으면 좋겠어요.
카톡: psb1993
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