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컴파일러를 "혼자서 다 만들었다"는 사람을 봤습니다.(실화)


방금 지식인에서 본 실화입니다.
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1&dirId=1040201&docId=359871101
댓글적다가 어이가 없어서 너무 예의없게 말한 게 아닌가 싶기도 한데... 개발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방금 지식인에서 본 실화입니다.
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1&dirId=1040201&docId=359871101
댓글적다가 어이가 없어서 너무 예의없게 말한 게 아닌가 싶기도 한데... 개발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