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IT 행사·약 6년·2.3k·수정됨그대로캐나다 개발자 이민희망하는 22살군인입니다현재 군인인 22살입니다 올해말에 전역을하고 23살되자마자 학점은행제 졸업후 학원이수 후 si취업을 해서 경력을 쌓아 캐나다 이민을 가거나 아예 캐나다 컬리지 입학 후 졸업해서 이민을 갈 생각입니다. 이민 선배님들의 의견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