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 보충역 병특 산업체 it로 가신분 있나요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저는 비전공자 국비지원 강남 모 학원에서 6개월동안 asw과정 준비중 입니다
현자 자바,jsp,db,css,html,자바스크립트 정도 배웠어요 앞으로 스프링 정도 남았구요
보충역으로 it산업체 입사하려고 준비중인데 비전공자라서 코딩문제가 많이 부족합니다
혹시 저처럼 비전공자 보충역으로 가신분이나 현역으로 가신분 계실까요? 후기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저는 비전공자 국비지원 강남 모 학원에서 6개월동안 asw과정 준비중 입니다
현자 자바,jsp,db,css,html,자바스크립트 정도 배웠어요 앞으로 스프링 정도 남았구요
보충역으로 it산업체 입사하려고 준비중인데 비전공자라서 코딩문제가 많이 부족합니다
혹시 저처럼 비전공자 보충역으로 가신분이나 현역으로 가신분 계실까요? 후기좀 알려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