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전 워밍업 공부
안녕하세요.
올해 여름에 제조분야 대기업 입사가 확정된 예비 신입 개발자입니다.
채용연계형 인턴 전형으로 인턴 때 검증팀에서 RPA 업무를 하다가
정직원으로 채용이 되었는데, 팀이 개발팀으로 바뀌었습니다.
인사팀에 여쭤보니까 임베디드 개발, matlab과 simulink를 주로 한다고 하는데
사실 저는 소프트웨어 전공자이지만 데이터 분석에 흥미를 느껴 python을 주로 다루어왔습니다.
임베디드 개발, matlab, simulink는 python과는 동떨어진 분야라고 생각하는데, 입사 전까지 약 두 달이 남았어요.
정직원으로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면, 물론 어렵겠지만 빠르게 적응하고 업무에 임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워밍업을 해두어야 앞으로 업무에 적응하는데 도움이 될까요?
c언어, 시스템프로그래밍, 컴퓨터구조, 운영체제, matlab, simulink를 공부해야할것 같은데 무엇부터 손을 대야할지 모르겠어요...c 언어를 공부해본적은 있지만 가물가물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