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시나요? 주식관리 플러그인을 만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새 주식이 핫한 이슈인것 같습니다.
저는 스타트업관련 공부하면서 주주 및 주식에 관한 공부겸 쌈지돈으로 했는데,
주식고수들의 어드바이스가 주식매매를 한 기록을 잘 메모하라는 얘기였습니다.
친구와 얘기하면서 친구와 제가 필요해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은 설치해서 쓰시기 바랍니다.(어빌리스츠에서 플러그인 인스톨입니다.)
http://www.abilists.com/home/plugins#pluginStockId
소스도 오픈했습니다.
https://github.com/abilists/plugin_stock
혹시 트위터하시나요? 어빌리스츠 트위터입니다.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