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인 모임을 추구합니다~~ 스프링스터디 인원충원해용!
스프링 공부가 필요해서 스터디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두 분정도 충원합니다
성비는 딱히 무관하지만
남1 여1 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4인 있습니다~
정기적인 모임을 지향합니다!
단톡에서 이야기를 나눠보되,
책임감을 가지고 참여하실분만 연락해주셨음 좋겠습니다
현 인원은 대부분 현직자이신데 부족함을 느끼셔서
오신 분들이십니다.
스프링 백엔드는 maven 생각하고있는데
논의해볼 예정입니다.
* 요일 / 시간 : 토요일 10시
(3시간 혹은 2시간 후 식사 등등,
유동적으로 사용시간 변동가능성 있음).
* 위치 : 홍대 인근 스터디카페
* 커리큘럼 : 같이 공부해가면서 뭔가 프로젝트를 해보는것도
나쁘지않다고생각합니다.
언어는 jsp / spring 으로 1차적인 공부를 하고
추후 의견들을 받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 모집 조건 : 개발 경력 신입~ 1년차까지
모집 연령 : 20대 후반까지 (다른 이유 없고
조장이 어려서 그런겁니다 이해해주세요 .... ㅠㅠㅠ)
연락은 : https://open.kakao.com/o/szFub4bc
이쪽으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