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드페어 디스코드 개판이네요
아무리 전 연령이 대상이라지만 잼민이들 놀이터가 되버려도 놔둬버리네요. 대회 정보 보려고 갔는데 잼민이들의 ppap쇼만 몇번을 보는건지;; 쓸데없는 채팅시 제제라도 가해야될텐데 말이죠
아무리 전 연령이 대상이라지만 잼민이들 놀이터가 되버려도 놔둬버리네요. 대회 정보 보려고 갔는데 잼민이들의 ppap쇼만 몇번을 보는건지;; 쓸데없는 채팅시 제제라도 가해야될텐데 말이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