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챌린지 채용건에 대해 궁금한게 있습니다
이번에 카카오에서 프론트앤드를 프로그래머스에서 모집하고 있더군요
전 요구하는 경력은 충분하지만 알고리즘을 다시 공부해야 해서 준비가 아직 덜 된 상태이다보니 다음기회를 노릴지 아니면 경험삼아서 도전해볼지 고민입니다.
지원여부를 망설이는 이유는 지금 지원했다가 지원기록이 남게되어 내년이나 혹은 다음에 채용할 때 이전 구직실패 기록으로 악영향이 있을까봐 걱정되네요.
구직 실패내역이 다음기회의 구직에 악영향이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