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살에 Node(노드)js 배우고있는데 Node로 취업할수있을까요?
Node js 배우고 있는데 대부분 한국에서는 자바 개발자를 채용하더라구요.ㅠㅠ
Node를 배우고 있는데 취업할수있을까요.. 고졸에 나이도 28살에 적은나이두 아니여서 걱정되네요
Node js 배우고 있는데 대부분 한국에서는 자바 개발자를 채용하더라구요.ㅠㅠ
Node를 배우고 있는데 취업할수있을까요.. 고졸에 나이도 28살에 적은나이두 아니여서 걱정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