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스터디스터디·약 6년·607·수정됨초보괴발자혹시 안성, 동탄 쪽에 리액트 스터디하실 분 계신가요?집이 안성이라 다른 좋은 스터디그룹을 참가할 기회가 없어서 혹시나 해서 올려봅니다.관심있으시면 댓글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