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Spring 스터디 모집
대구에서 Spring 외에 WAS 및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공부를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1. 스터디 목적 : Spring 기반 웹 프로젝트 제작
이후 해당 프로젝트를 이용한 여러 데이터베이스 이용 및 여러 WAS 연동 및 공부
- 주 목적 : 스프링 공부
2. 참여인원 : 최대 6인
스터디 인원 3인이상시 시작을 할 예정입니다
- 스프링 프로젝트를 진행하기위해 기본적인 Java 언어만 다룰줄 알면 됩니다.
3. 시간과 장소
- 평일 오후 6시 이후 혹은 주말 / 장소는 동성로
자세한 스터디 시간과 장소는 인원이 어느정도모이면 협의하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https://open.kakao.com/o/gCdF2K7b 로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