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2호선 신입 개발자 취업스터디 모집
안녕하세요.
이번 5월에 자바 교육과정 마쳤구요.
스프링 진도 끝으로 해서
프로젝트는 2개 진행했어요.
같이 취준같이 하실 분 모집합니다.
이번주는 어떻게 준비할것인지 만나서 상의 후 다음주부터 본격적으로 함께 준비하려고해요.
취준내용은 이렇습니다.
1. 자소서&프로젝트 첨삭
2. 알고리즘 문제
3. 모의 면접 진행할지 상의
관심있으신 분은
이름/나이/스터디 희망하시는 장소/카톡아이디 형식으로
010-6606-3575로 문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