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스프링부트 토이플젝 스터디원 구합니다
스프링부트 , JPA 스터디원 구합니다
인원은 4~5명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임을 가지는날에는 정해진 책을 같이 보면서 공부를 하거나 또는 강의를 보기 보다는
공부를 해온 부분에 대한 토론 및 회고
그 후에 협업 플젝 진행
학습(1달) -> 토이플젝(1달반~2달)
~> 이러한 진행보다 좋은 방법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이런 분들 지양합니다.
- 스터디 장소가 너무 멀다.
- 하루가 너무 바빠서 공부할 시간이 부족하다.
- 취준생이라 취업하면 못나온다.
- 본인 의견만 고집한다.
아래 부가적인 내용 보시고 함께 무언가 함께 활동 하고 싶으신분은
간단한 소개와 github 주소 쪽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이끌어주고 싶으신 멘토분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환영합니다!!
아래 내용은 정해진것게 아니고 합의하에 변경될수있음을 알림니다.
- 대상
대학생 , 직장인 , 플랫폼 회사로 이직준비중 이신분, 나이, 성별 아무 상관없습니다.
spring framework 한번이라도 경험해보신분(springboot, jpa 경험은 없어도 괜찮아요, 저도없어요ㅎ)
- 기획
개인적인 욕심으로는 작더라도 관리 할 수있는 사용자가 있는 웹사이트를 개발하는게 목표입니다.
열심히 기획하고 개발해서 코드만 덩그러니 있다면 항상 아쉽더라구요..
+ 스터디원들의 의견 적극 반영
- 구현 / 개발
spring boot , jpa 개발 ,테스트 코드 작성
+ ( 가능하다면 코드 리뷰 )
- 배포
CI/CD 환경으로 관리 예정
-기간
2달반~ 3달
-장소
구디/가산
-일시
목요일 저녁 7시 OR 주말 9시 ( 주1회/3시간 ) - 추후 협의
-비용
스터디룸 비용 n등분이며 스터디 진행이 결정되면 회비 3만원 걷고 스터디 마무리되는 시기에
돌려주는 식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스터디 도중에 무단 이탈시 회비는 반환이 안됩니다..ㅠ
-contact
didwodn8822@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