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역 근처] 안드로이드 이직/취직을 준비하는 개발자 스터디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개발 2년이 조금 넘어가는 개발자입니다.
목동역 근처에서 함께 스터디 할 인원들을 모집합니다.
시간: 목요일 저녁 8시~10시
장소: 목동역 근처 스터디룸
인원: 5명 이하
자격:
안드로이드 개발 경험이 조금은 있으면 좋겠습니다.
진행방식:
1. 안드로이드 공식문서에서 제안하는 기술들( aac, mvvm, databinding, room, coroutine 등)을 주 마다 정해 한주간 학습하고 모임 간에는 서로가 자유롭게 준비해온 자료를 통해 리뷰를 한다. ( kotlin으로 진행 )
2. leetcode 및 프로그래머스에서 제공하는 알고리즘 문제를 1~2문제 풀어와서 간단하게 리뷰를 한다.
준비를 못한 인원은 CS 전공지식으로 대체하여 팀원들에게 공유한다.
자세한 건 https://open.kakao.com/o/sNMu7Ebc 카카오 오픈 채팅으로 문의주세요.
문의 주실때 간단하게 [ 사는곳/안드로이드 경력 ] 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