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강남, 홍대 웹 토이프로젝트 모집(리액트, 뷰)
안녕하세요 1년차 신입 개발자 입니다.
팀을 구성하여 간단한 웹 프로젝트를 진행 해보려고 합니다.
열정적이시고, 흥미를 가지신 분들환영!!!
단순히 해보고 싶어서 보다는 책임감 가지고 정말 열정적으로, 재미있게 하실 수 있는 분들을 모집 합니다.
현재 백엔드는 모두 모집되어, 프론트 하실 두 분 모십니다
사용기술
1. 스프링부트(JPA)
2. aws(CI/CD 할 것)
3. 리액트, 뷰(프론트를 잘 모릅니다 ㅠㅠ) 저는 대~충 바닐라 JS 마구잡이로 하는 정도 입니다.
큰 틀로 저렇게 3개는 잡고 가려고 합니다.
자격요건
1. 정말 열정적으로 하실 분!
시간 없어서 못한다 보다는 어떻게든 기간 내에는 잠을 줄여서 라도 마무리 하자는 의지!!
2. 스프링부트 또는 JS(리액트, 뷰) 기~본
예를 들자면 기본적인 CRUD정도로 정말 기초
나머지는 프로젝트 진행하며, 서로 도움
3. 주말 하루를 통으로 내실 수 있는 분
4. 내가 맞아! 보다는 재미있게 상의하며 유연한 분위기를 추구 하시는 분!
알려주는 것이 남을 깍아내림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5. 저와 비슷한 연차의 분
진행방식
1. 주말 주1회 오후12:00 ~ 오후 20:00(스터디 룸)
주 1회 오프라인 모임으로 빡세게 상의할거 하고, 동기부여를 위해 이렇게 진행 합니다
2. 코드리뷰
저도 경험은 없지만, 코드 작성에 각자의 이유를 갖고, 올바른 코드 작성을 위해 노력 합니다
대충 작성하고 넘어가는 일은 지양 합니다
3. 우리만의 개발규칙 정하기
누구는 이런 방식으로 코드를 짜고, 누구는 저런 방식으로 짜지 않고,
최대한 구글가이드 같은 것을 통해 일관적인 코드를 작성 합니다.
실무에서도 경험상 각자 스타일로 만들어진 코드는 굉장한 비용이 들어 간다고 느꼈기 때문 입니다
4. 구성원 4명(프론트2 백2)
현재원
백엔드 2
프론트 0
5. 기간
5/31 ~ 8/1
6. 프로젝트를 팀원 모두 함께 이끌어 가면 좋겠습니다.
장소
1. 홍대, 강남으로 생각 중
아니더라도 상의해서 정하려고 합니다. 지역이 맞지 않도라도 함께 해봐요!!
마무리
저도 완~전 기본만 할 줄 알기에 부담없이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만 중요한건 열정입니다!!
자세한 사항들은 오픈톡으로 와주세요!!
서로 결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