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야탑역] 면접 스터디 (서버 개발)
안녕하세요.
이번 카카오 인턴에 지원했습니다. 코딩테스트 결과발표나고 1주일 후에 면접본다고 확인했어요.
그래서 미리 면접준비를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스터디 모집해 봅니다. (코테 불합할수도 있지만...)
꼭 카카오 인턴 지원하지 않으셨어도 면접 준비를 희망하시는 분이라면 같이 하셔도 됩니다!
(제가 면접 봤던 곳에 다른 스터디원이 면접보신다면 도움 드릴 수도 있어요)
모집 인원: 3 (스터디 인원: 저포함 4)
요일, 횟수 미정
장소: 분당 야탑역 인근 스터디룸
내용:
3:1로 모의면접, 공부 내용 공유 등
오픈 톡방
https://open.kakao.com/o/gcLuHXac
또는
카톡 smk9148 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