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신림)실무위주 웹개발 스터디(인원추가모집)
안녕하십니까 실무위주 웹개발 스터디를 운영하고있는 개발자입니다.
우연한 기회에 12년차 개발팀장님께서 재능기부 형태로다년간 쌓아오신 경험에 의한 노하우를(스프링셋팅,DB셋팅, 기타 실무에서 사용하는 개발노하우 및 실무 필수지식들) 스터디를 통해 접하게 되었습니다.
많은시간과 노력을 들여 습득하신것들을 후배개발자분들이 좀 더 지름길을 갔으면 하시는 마음으로 재능기부 형태로 알려주고계십니다.
java,spring으로 스터디 진행중이며 2팀으로 나누어 팀포트폴리오 진행예정 입니다.
현재 2명의 인원을 추가 모집중입니다.
어떠한 금전적 댓가도 없으며, 개인 스터디룸 비용만 지참하시면 됩니다.(월단위 결제, 환불불가)
단, 한두번 참여하셨다가 나가실분은 지원하지않으셨으면 합니다.(개인별 스터디룸 비용 환불불가의 사유입니다.)
꾸준히 적극적으로 참여하실분만 아래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메일로 지원부탁드립니다.
마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