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광교중앙역 일요일 오전 10-12 알고리즘스터디 구합니다.
광교중앙역 일요일 오전 10-12 알고리즘스터디 구합니다.
백준 풀고 각자 가볍게 나누는 형식으로 하겠습니다. 일주일 한문제라도 풀어오실수 있으시면 환영입니다.
3-4 명 구합니다.
https://open.kakao.com/o/ggXdSBac
카톡주세요
광교중앙역 일요일 오전 10-12 알고리즘스터디 구합니다.
백준 풀고 각자 가볍게 나누는 형식으로 하겠습니다. 일주일 한문제라도 풀어오실수 있으시면 환영입니다.
3-4 명 구합니다.
https://open.kakao.com/o/ggXdSBac
카톡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