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온오프라인 스터디
IOS 전문 스터디를 해보려 합니다.
책을 여러권 봤고, 실전 프로젝트 소스도 공부해봤고, IOS 스터디도 진행해봤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실전 앱을 만들면서 더 실력을 키우려 합니다.
주중 모임은 온라인으로 진행하려 하고, 주말은 일요일 아침 10시에 모이려 합니다.
진행방식)
주중엔 월/수/금 저녁 10시 약 30분정도 줌으로 모입니다.
각자 자신이 개발한 내용을 발표하는 시간입니다.
일요일은 상왕십리역 근처 제 전용 스터디 공간에서 모입니다.
일요일엔 오프로 모여서 각자 궁금하거나 막히는 부분들을 같이 해결해보는 자리를 가지려 합니다.
만약 지방에 사시거나 오프모임 여건이 안되시는 분은 주중 온라인 모임만 참여하셔도 됩니다.
온라인 모임시 발표준비가 안된 분은 강퇴합니다.
일요일 모임은 장소이용료가 발생합니다.
1. 온라인 평일 모임진행
월/수/금 저녁 10시~10시반
단톡방 개설후 줌으로 참여.
각자 공부한/개발한 내용 발표. 발표할게 없는 분은 강퇴.
2. 일요일 모임
상왕십리역 근처 모임공간. 아침10시 ~ 12시
주중에 공부한 것 토론하고 막히는 부분 해결.
제대로 IOS 공부해보고 싶은 분이 많이 참여했으면 하네요.
모집 최대 인원은 6명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제이메일로 보내주세요. azanghs@naver.com
제목 : ios 온오프라인 스터디
본문 : 이름/사는곳/경력/연락처/하고 싶은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