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중] 서울, 임베디드 리눅스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임베디드 리눅스 스터디를 모집하려고 합니다
혹시 관심있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은 https://open.kakao.com/o/siTyBD9b로 들어오셔서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임베디드 리눅스 스터디를 모집하려고 합니다
혹시 관심있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은 https://open.kakao.com/o/siTyBD9b로 들어오셔서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