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프로그래밍 스터디 함께 하실분 구하고 있어요~ 청소년&청년
안녕하세요 전주에서 대학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프로그래밍을 해보고 싶거나
가벼운 프로젝트를 하고 싶거나
기초적인 부분들이 아직 없으신 분들
무작정 가르치거나 그런 스터디가 아닌
말 그대로 그룹 프로젝트 겸 스터디형식이라서 관심 있으신분은
https://open.kakao.com/o/s3d0DE8b 로 문의해주세요~
처음 시작해보는 것이라서 함께 만들어갔으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전주에서 대학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프로그래밍을 해보고 싶거나
가벼운 프로젝트를 하고 싶거나
기초적인 부분들이 아직 없으신 분들
무작정 가르치거나 그런 스터디가 아닌
말 그대로 그룹 프로젝트 겸 스터디형식이라서 관심 있으신분은
https://open.kakao.com/o/s3d0DE8b 로 문의해주세요~
처음 시작해보는 것이라서 함께 만들어갔으면 좋겠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