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프론트엔드 모임 있을까요?
독학으로 HTML과 CSS를 끝마쳤습니다.
전공자도 아니고 고졸에 어릴때부터 해보고싶었던 프로그래밍을 혼자 공부하고있으니
스터디를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요
프론트엔드 초보자도 받아주시는 스터디 있을까요?
독학으로 HTML과 CSS를 끝마쳤습니다.
전공자도 아니고 고졸에 어릴때부터 해보고싶었던 프로그래밍을 혼자 공부하고있으니
스터디를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요
프론트엔드 초보자도 받아주시는 스터디 있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